본문 바로가기
커피문고 북 큐레이션

[Book Review] #43. 일기를 쓰려는데 아무일도 없었어 (김가은 지음, 독립출판) by 커피문고 사장

by 커피문고 큐레이터 2022. 5. 19.

일기를 쓰려는데 아무일도 없었어 표지
일기를 쓰려는데 아무일도 없었어 (김가은 지음, 독립출판)

 

타인의 일기장을 들여다보는 일은 내가 겪지 못하고  내가 보지 못하는 시선의 세상을 보여줬다. 이 책이 그렇다. 그리고 저자의 이야기 속에는  좋게 보이기 위한 것이 아닌 생생한 삶에 대한 이야기를 볼 수 있었다. 그래서 이 책을 통해  내가 겪은 그리고 지금도 겪고있는 삶에 대해 생각하게 했고 그것을 통해 위로 받게되었다.

이 책 속에서 등장하는 작가님의 여러 취향들을 엿보게 되고 그리하여 나도 나의 취향을 들여다 보게하고 더 나아가 나라는 사람에 대해서도 좀 더 들여다 보게되었다. 꽤 즐거운 일이였다.

당신에게도 묻고싶다 당신의 취향은 어떻게 되시나요? 이 책을 통해 당신의 취향과 당신에 대해 들여다보면 어떨까요?

728x90
반응형

댓글